본문 바로가기
  • 보다 나은 내일

어플

청소년 고민상담 어플 위로 공감 심리치료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1. 11. 14.
 

 

 

이번에는  청소년 고민상담 , 공감 위로 심리치료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청소년 중에 마음이 아프고 위로받고 싶고 고민상담을 받고 싶은 분들이 많을 텐데요 어디 찾아가서 고민상담받는 것 보도 이렇게 어플로 편리하게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소년 고민상담 , 공감 위로 심리치료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다 들어줄 개 어플

 

 

다 들어줄 개 어플 소개

 

[설명]
청소년을 위한 고민 상담 서비스, "다 들어줄 개"의 모바일 앱입니다. 여러분의 고민을 여러분을 이해하시는 전문상담사분들께 털어놓고 도움을 청할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상담하기
- 전문상담사분들과 채팅을 통하여 고민을 털어놓고 이야기하는 공간입니다. 전문상담사분들이 24시간 언제나 청소년 여러분의 고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감이야기
- 청소년들의 고민을 공감할 수 있는 웹툰 을 보실수 있습니다.

우리사연
- 청소년들이 자신의 고민을 올리고, 공감하기, 댓글달기 등을 통하여 고민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 신고하기
청소년들에게 유해한 인터넷 사이트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 꿀팁! 자료
청소년 여러분께 유용한 자료를 등록해 드립니다.
원하시는 자료를 요청하시고, 필요한 자료를 찾아보세요.
[주의사항]
- 3G환경 또는 야외 wifi 등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한 경우, 상담 채팅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 3G 또는 LTE환경에서는 인터넷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사연쓰기 , 댓글 달기 등의 작성글이 욕설 및 유해한 정보를 포함하거나, 불법적인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관리자에 의해 삭제 됩니다.
[개발자 & 운영사]
본 서비스는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지원, 미래지기 개발, 한국교육환경보호원 청소년모바일상담센터에서 운영합니다.
운영사 : 한국교육환경보호원 청소년모바일상담센터
개발사 :(주)미래지기

 

 

다 들어줄 개 어플 베스트리뷰

 

▶ 직접 찾아가서 상담하는 경우는 고민이 가벼우면 가도 되는지 걱정이 될 때가 많고 그렇다고 무거운 문제는 입이 잘 안 떨어지더라고요 근데 이 어플에서는 자유롭게 상담 선생님과 고민에 대해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리뷰를 보면서 나한테도 불친절한 상담 선생님이 매칭 되면 어떡하지 라는 고민을 했는데 상담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해결법도 주시고.. 덕분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마음을 마음껏 알려줄 수 있고 스트레스 고민 여러가지로 삼담을 받을 수 있고 진짜 다 만족해요 광고도 없고 저가 스트레스가 많아서 다운로드하게되었는데 스트레스 고민 이런것들을 말 못하고 숨기기만 했었는데 이거 하면서 마음을 털어내서 좋았고 이거 하면 묘하게 스트레스 고민이 풀려서 정말 좋아요 이거 스트레스 고민 여러가지로 힘듬을 같고 계신분들한텐 이거 진짜진짜 진심으로 강추!!!!!!
 
 안녕하세요, '다 들어줄 개' 입니다.먼저 앱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인증실패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중에 있습니다. 곧 '다 들어줄 개' 앱이 새롭게 리뉴얼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앞으로 더 안정적인 '다 들어줄 개' 앱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전부터 늘 사용해왔다가 휴대전화를 바꾸고 나서는 안깔았었는데, 고민이 생겨서 다시 깔고 상담했어요~ 상담자분들이 제 말을 잘 들어주시고 말도 예쁘게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또 고민이 생기면 꼭 이용할거같아요!! 게다가 24시간내내 아무때나 상담할수있어서 정말 너무 좋아요.

 

 

 

 

 

 

2. 마인드 카페 - 마음 치유  어플

 

 

 

 

 

 

 

마인드카페 - 마음 치유  어플 소개

위로 한 스푼, 행복 한 모금.

세상 어디에도 없는 따뜻한 카페,
마인드카페를 소개합니다.
◆ 마음 편히 익명으로
마인드카페와 인연을 맺어 주셨군요. 반가워요! 이곳에선 외모, 학력, 배경, 그 어떤 것도 중요하지 않아요. 오직 당신의 진실한 마음만이 중요합니다. 어떤 내용, 어떤 형태든 상관없어요. 이런저런 고민을 털어놓으셔도 좋고, 꿈이나 다짐, 추억, 용서와 같은 이야기도 좋아요.
◆ 당신을 기다리는 따뜻한 회원들
60만 명의 마카님들이 활동하고 있는 마인드카페. 온 마음을 다해 당신의 마음에 공감하고 귀 기울일 준비가 되어 있어요. 매일 함께 고민하고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70명의 리스너님들도 계시답니다. 나를 힘들게 하는 마음, 이젠 모두 털어놓아도 괜찮아요.
◆ 심리상담 전문가의 무료 상담
마인드카페에는 전문 심리상담사들이 계세요. 상담사님들께서는 고민 글들에 정성 어린 상담 댓글을 무료로 달아 드리고 있어요. 글을 통해 들려주신 이야기와, ‘나를 찾아서’를 통해 파악한 성향 등을 바탕으로 최대한 도움을 드리려 노력하고 있어요. 우리나라 국민 4명 중 한 명은 평생에 한 번 이상 마음에 문제가 생기지만, 정신과 진료나 심리치료를 받는 분들은 선진국의 절반도 되지 않아요. 아주 작은 마음의 고민이 방치되기 시작하면 우울증, 불안, 트라우마, 공황장애와 같은 이상심리 문제로 발전하게 되고 치료의 시기를 놓치게 되면 결국 마음의 병이 육체의 병으로까지 번지기도 해요. 가족, 친구, 연인, 직장동료와의 갈등에서부터 스스로의 감정 기복과 자존감, 성격에 관련된 문제까지. 내 마음을 불편하게 만들고 스트레스를 불러일으키는 모든 문제를 더 이상 혼자 마음에 담아두고 괴로워하지 마세요. 마인드카페가 함께할게요. 당신이 괜찮아질 때까지.
◆ 100문항의 무료 심리검사, '나를 찾아서'
마인드카페는 '나를 찾아서'라는 100문항의 심리검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인드카페 연구소에서 심도 있는 검증을 거쳐 제작한 검사로, 나의 마음 성향을 알아볼 수 있어요. 검사 후에는, 7일 동안 주제별로 분석결과를 받아보시게 됩니다. 마인드카페와 함께 나를 찾는 여정을 떠나 보시겠어요? 여정 중에는 당신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 나를 돌아보는 질문, ‘마인드포스팃’
‘마인드포스팃’은 자신을 돌아보게 만드는 질문을 던져요. 잠시 잊고 있었던 가치들을 돌아보게 하죠. 3일에 한 번씩 새로운 질문이 올라오니 기대해 주세요!
◆ 마인드카페 운영진은 생각합니다.
누구나 삶을 살면서 어두운 터널을 지나요. 우리는 당신이 더 상처받지 않도록, 그 터널을 잘 빠져나올 수 있도록 돕고 싶어요. 마음이 힘들고 위로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여기 와서 털어놓아 주세요. 이렇게 용기 내 줘서 고마워요.

 

 

마인드카페 - 마음 치유  어플 베스트 리뷰

 

▶ 남몰래 썩힌 마음속 응어리를 조금이나마 풀 수 있는 공간을 찾아서 좋아요. 현실에서 겪는 모든 문제들이 해결되진 않겠지만 그래도 내 이야기를 들어줄 누군가가 있다는 게 얼마나 큰 위안인지.. 애용할게요:)

 
 천천히 나에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의미있고 좋았어요. '나를찾아서'는 꼭 해보세요. 5일차의 마지막 부분은 울뻔햇어요... 나를 깊이 이해해주는 매일매일의 메시지가 정말 위로가되네요. 감사합니다🙏
 
 말 좋아요. 심리검사를 하면 7일에 걸쳐서 하나하나 분석해주는게 아무데서나 심리테스트 하던것과 결이 다른 분석결과가 나와요. 친구가 심리전공으로 공부하고 있는 친구인데 제가 하는거 보더니 역시 전문가가 만들어서 그런지 잘 나오는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이제야 막 발을 디뎌 이 앱의 전부를 들여다보지 못해 어떠한 노고가 녹아 있는지는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첫 시작 문구 "함께할게요. 당신이 괜찮아질 때까지."부터 자가진단과 그 결과에 따른 7일차의 탐색문만 보아도 얼마나 노력하며 만들었고 이용자들을 위해 고민하고 있는지를 엿볼 수 있어 조금의 위로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 앱과 서비스를 통해 위로받고 싶습니다.

 

 

 

 

 

 

 

3. 나 기지 - 나쁜 기억 지우개 어플

 

 

나기지 - 나쁜기억지우개 어플 소개

"내 인생은 왜 이렇게 힘들기만 할까?"
"내 맘대로 되는 일이 왜 하나도 없을까?"

주변 사람들에게 털어놓을 수 없었던 고민들
나를 모르는 친구들에게 털어놓고, 따뜻한 위로를 받으세요.
고민은 나눌 때 지워집니다.

▶ 기능
[글]
- 고민을 글로 쓰고 익명 친구들의 댓글로 위로받을 수 있어요.
- 글을 올리자마자 달리는 위로의 댓글에 뭉클!
[라디오]
- 고민도 방송처럼 재미있게!
- 고민을 사연으로 보내고, 따뜻한 목소리로 위로받을 수 있어요.
[친구]
- 나기지의 또래 상담사인 '메이트'는 무려 1만명이 넘어요!
- 메이트들과 1:1 채팅으로 깊은 고민 대화를 해보세요:)

 

 

나기지 - 나쁜기억지우개 어플 베스트 리뷰

 

▶ 나 기지 많이 사용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일단 너무 좋아요. 요 몇 달 동안 너무 힘들었었는데 제 이야기를 할 데가 없더라고요....;; 그런데 나 기지를 추천받고 한번 써봤는데 하나하나 달리는 답글 보고 오열할 뻔했어요. 누군가가 내 이야기에 공감을 해주고 달래준다는 느낌이 이렇게 행복한 거구나 하고 생각했어요. 요즘은 다행히 괜찮아졌어요. 다른 사람이 저를 토닥여 주는 것뿐만 아니라 제가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때마다 기분이 좋더라고요. 요즘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쓸데없이 욕하는 사람도 줄은 것 같아요. 나 기지가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고민을 말하면 사람들이 응원의 메시지, 위로의 포옹 같은 메시질 주더라고요 너무 좋고~ 메이트가 응원을 해줍니다! 너무 편리하고 좋아요!!
 
 주로 고민을 위주로 쓰는데 정말 고민 어플 1등 이라는 것에 알맞는 어플이라고 생각이 되고 앞으로도 계속 유지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나기지 어플 👍👍
 
 여기 사람분들은 대부분 다 좋아요!! 고민이나 질문같은것들은 다 들어주지만 복사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Ⱉ˙ !!

 

 

 

 

이렇게 해서 청소년 고민상담 , 공감 위로 심리치료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청소년 고민상담 , 공감 위로 심리치료 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 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