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보다 나은 내일

꿈해몽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 해몽 / 동물에게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1. 12. 6.
 
쫓기는 것은 실생활의 스트레스나 마음에 무서운 괴물을 나타냅니다.쫓기는 꿈은 대부분 흉몽인데요, 상황이나 대처 방법, 감정의 상태에 따라 달리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쫓기거나 누군가 쫓아오거나 도망가는 꿈은 상황별로 어떤 뜻과 의미를 품고 있는지 쫓기는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쫓기는 꿈 해몽,꿈풀이 1

사람, 동물, 심지어 외계인에게 쫓기거나 쫓기는 꿈, 숨이 가빠지는 꿈은 항상 스트레스로 가득 찬 실제 삶을 생각나게 합니다. 따라서 스트레스의 원인은 이러한 종류의 꿈의 열쇠입니다. 당신을 쫓는 사람을 식별할 수 있다면 꿈을 해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가 흐릿해 보인다면 탈출에 당신을 도왔거나 당신과 함께 걸어온 사람들에게서만 적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용기를 내어 다음 꿈을 바라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마음속에 있는 설명할 수 없는 두려움의 근원을 찾아내고, 위험에 직면했을 때 과감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쫓기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쫓는 대상의 관점에서 당신을 쫓는 사람을 기억할 수 있다면 꿈을 해석하는 것이 매우 분명할 것입니다. 그 사람이 상사, 급우 또는 동료라면 일과 공부의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 사람이 당신의 가족이나 자녀라면, 꿈은 가족 우울증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쫓는 사람은 자신의 화신이 되기 쉬우므로 도망칠 수 없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구체화는 실제로 도덕성, 책임 및 죄책감과 같은 본능입니다. 적이 자신의 일부인 경우 추격 결과가 매우 중요합니다.
추격 결과에 관해서
함정을 설치하거나 총으로 무질서하게 사격하여 적과 싸웠다면 내면의 무서운 괴물을 제어하고 일시적인 이성의 승리를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숨을 수 있는 안전한 장소를 찾았다면 일시적인 탈출로 내면의 평화를 얻었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종종 당신이 변장하고 불안하지 않은 척했음을 나타내는 자기기만의 표시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약한 성격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쫓기는 꿈 해몽,꿈풀이 2

 

 

 

 

살해당하거나 충격을 받아 깨어난 경우는 평소 본능을 억누르고 억압이 일정 수준에 도달한 후 본능에 대한 강한 저항이나 복수에 시달리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쫓아가는 것이 폭력적일수록 본능은 더 우울해집니다.
적과 악수를 했다면 겁을 주는 것 외에 자신에게 주는 꿈의 지혜의 선물이기 때문에 꿈에서 갈등을 어떻게 해결했는지 주목해야 합니다. 같은 방법으로 현실에서 혼동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쫓는 과정에서 꿈에서 어떻게 탈출했는지, 좋은 방망이로, 도망치고 싶지만 빨리 달릴 수 없는지 생각해보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후자의 상황에 처했고 꿈에서 매우 무서웠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자기 인식을 반영하며 실제 생활에서 위험에서 벗어날 능력이 없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어떻게 탈출했는지는 많은 것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쫓기는 꿈을 꾸고 도망치고 싶지만 빨리 달릴 수 없다면; 뛰어서 하늘을 날고 싶었지만 발목이 누군가에게 붙잡혀 몹시 무서웠다. 이 꿈은 당신이 환상(하늘을 나는 것)으로 현실에서 도피하고 싶지만 현실에 가로막혀 있음을 나타냅니다.
숨고 싶었지만 어디에 숨어도, 도망쳐도, 아무리 문을 꽉 닫아도 발견되었다면, 쫓는 사람은 항상 몇 걸음 뒤에 있었고, 쫓는 사람이나 동물은 실제로 자신의 일부이며 양심을 상징합니다. , 가치, 기억, 불안 또는 고통. 추격자가 마음에 있기 때문에 자신을 완전히 속일 수 없기 때문에 물론 완전히 숨지 않을 것입니다.

 

 

쫓기는 꿈 해몽,꿈풀이 3

 

 

▶ 낯선 사람에게 쫓기는 꿈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도망친다면 위협을 느끼지만 위협의 근원을 제대로 알지 못하거나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엘리스는 말합니다. 이것은 심지어 여러분의 깨어있는 삶에 대한 불안의 반영일 수 있는데, 이것은 겉보기에는 이유 없이 종종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도망치는 꿈
만약 여러분이 잘 아는 사람이 여러분을 쫓는 꿈을 꾸고 있다면,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을 거예요, "이 사람의 가장 주목할 만한 특징은 무엇인가?" 그들은 특별히 화가 나거나 지배적인가요? 그들은 문제가 있는 천성이나 어떤 형태의 정신 질환을 가지고 있나요? 경험상 그냥 견딜 수 없는 사람들인가요? "이러한 특성들은 여러분 자신의 모습에 겁을 주는 것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깨어있는 삶에서와 마찬가지로 꿈속에서도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우리 자신의 거부된 특성들을 투영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동물에게 쫓기는 꿈
또 다른 흔한 추격 꿈은 동물에게 쫓기는 꿈을 꾸는 것입니다. 이 경우, "자연 세계와 관련된 두려움일 수 있습니다,"라고 엘리스는 말합니다. "혹은 그 동물의 구체적인 성질과 그것이 여러분을 두렵게 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곰은 여러분이 어떤 문제가 여러분에게 너무 크다고 느끼거나, 그것이 여러분을 압도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낼지도 모른다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쫓기는 꿈 해몽,꿈풀이 4

 



위협적이지 않은 것에 쫓기는 꿈
동물이든 사람이든 위협적이지 않은 무언가에 쫓기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사슴에게 쫓기고 있다면, "이것은 거의 위협적인 동물이 아닙니다,"라고 엘리스는 말합니다. "그래서 그 꿈은 여러분이 진정으로 무섭지 않은 것으로부터 도망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일 수도 있고, 아니면 여러분 안의 사슴과 같은 날뛰는 것으로부터 자신의 두려운 본성에서 도망치고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쫒는 꿈을 반복
만약 여러분이 이 꿈을 계속 꾸고 있다면, 엘리스는 여러분의 꿈이 여러분의 관심을 끌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그 꿈들에 관심을 갖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반복되는 꿈은 어떤 것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고착되어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고, 그것들은 또한 일반적으로 더 많은 고통과 관련이 있습니다."

자신이 쫓고 있는 꿈
그리고 마지막으로, 엘리스가 주목하는 이 꿈에서 실제로 쫓는 사람이 당신이라면, 그녀는 "당신이 쫓고 있는 것의 본질에 대해 물어보는 것이 유용하다"고 말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쫓고 얻지 못하는 것이 익숙한 감정인지 자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 꿈은 당신이 무언가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다고 느낄지도 모른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댓글